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중문 맛집 쉬는팡 흑돼지   


제주도하면 떠오르는 음식들이 많습니다. 고기국수, 성게미역국, 돔베고기, 몸국, 갈치조림 등 다양한 음식들이 많지만 제주도에 왔다면 흑돼지를 꼭 먹어봐야 합니다.


제주도에는 흑돼지 맛집들이 많지만 서귀포시 상예동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있는 쉬는팡이라는 흑돼지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이하게도 솥뚜껑에 흑돼지를 구워주는 중문의 맛집입니다.



▲ 제주도에서 흑돼지집을 가보면 주차공간이 부족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 곳의 장점은 한적하고 넉넉한 주차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물론 평일이어서 사람이 적긴 했습니다. 역시 여행은 평일에 가야 제맛이죠.



쉬는팡의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상예동 1765-1 입니다. 네비게이션에 입력하시면 바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안쪽에는 꽤 넓은 자리가 있습니다. 좌식 좌석과 입식 좌석이 있으니 원하시는 자리를 선택해서 앉으세요. 





식당은 평일이어서 그런지 한산한 편이었습니다. 한적한 분위기에서 조용하게 식사를 하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주말에는 역시 사람이 많을 것 같네요.



▲ 쉬는팡의 메뉴판입니다. 주위에는 각종 연예인들이 사인들이 있네요. 제주도의 맛집들을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사인들이죠.



▲ 이렇게 생긴 솥뚜에 흑돼지를 구워줍니다. 솥뚜껑 옆으로 돼지기름도 적당히 빠져서 담백하게 흑돼지를 즐기실 수 있어요.



목살삼겹살을 같이 주문했습니다. 제주도 돼지고기에 빠질 수 없는 멸치젓갈도 함께 나왔습니다. 고기를 구워서 젓갈에 찍어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솥뚜껑의 장점은 넓은 판에 이것저것 많은 것을 구울 수 있다는 점이죠. 마늘과 콩나물까지 올려서 구웠습니다. 양파와 버섯은 처음에 서비스로 조금 나옵니다.



돼지고기는 육즙이 빠지지않도록 최대한 구운 다음에 잘라주세요. 완벽한 맛을 위해서 참아주세요. 



▲ 다 익었으니 적당히 잘라서 식사 시작! 마늘을 구워서 다음 멸치젓갈에 넣어서 드셔도 맛있습니다.



쉬는팡의 바깥에는 이렇게 멋진 정원이 있습니다. 식사를 하고 나서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소화를 시키니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기 있는 벤치에 앉아서 잠깐 쉬니 졸음이 쏟아지더라구요.


지금까지 제주도 서귀포시 상예동 중문 맛집 쉬는팡 흑돼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스론의 정보넷
블로그 이미지 피쓰a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